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많은 사업주들은 그들의 평판이 얼마나 중요한지 안다.

형편없는 고객 서비스는 비밀로 할 수 없다.

고객을 유혹하여 충성스러운 반복 사업으로 만드는 명성을 쌓기 위한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명성을 쌓으려면, 항상 어떤 형태의 의사소통을 통해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큰 사업이라면, 이것은 더 사실처럼 들린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자동화되고 고객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시스템을 사용해 보십시오.

또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여 명성을 유지하십시오.

고객의 나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일하는 것은 그들에게 만족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더 잘 만들어질 수 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인터넷에 네가 있는 것을 봐.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저 불행한 고객일 뿐인 사람에게서 언제 부정적인 평이 튀어나올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나쁜 검색엔진 결과를 모니터링하면 부정적인 것들이 정상에 오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 일을 격월로 하도록 해라.

소셜 미디어 계정을 전문적으로 실행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고객이 당신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보는지에 중요하다.

로봇처럼 너무 많이 말하는 것은 피하고 싶지만, 균형을 잘 잡기만 한다면, 다소 개인적인 것은 괜찮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사람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함으로써 부정적인 의견을 포착하고 적시에 손상 관리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평판이 손상되지 않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성장하는 사업을 할 때, 더 많은 소비자와 접촉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이 모든 것들로 인해 때때로 부정적인 논평들이 나오고, 여러분은 피부가 두껍고 모든 불평들을 다루어야 한다.

너는 그들을 올바른 방법으로 다루어야 한다.

네가 저지른 실수를 숨기려 하지 마라.

고객은 깨닫게 될 것이다.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고 넘어가라.

보통,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수 있다.

당신은 그 오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제공함으로써 기회를 늘릴 수 있다.

고객으로부터 구매 후 몇 번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구매 후 몇 주 만에 이슈가 발생하는 것도 예사롭지 않고, 고객들도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고객들과 계속 연락하면 어떤 문제든 알려줄 수 있다.

지역 커뮤니티 이벤트를 후원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평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들은 당신이 시간과 자원을 좋은 대의를 위해 기부할 때 당신의 회사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긍정적인 홍보도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기 전에 주의 깊게 생각해 보십시오.

일이 꼬이고 왜곡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관건이다.

소수의 사람들조차 대중에게 나쁜 평판을 퍼뜨릴 수 있다.

좋은 사업 평판은 성공적인 사업 경영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평판이 나빠진 것을 회복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빨리 일해.

이것은 당신이 큰 명성을 유지하고 더 많은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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