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한 주요 팁 및 조언

평판 관리에 대한 주요 팁 및 조언

평판 관리에 대한 주요 팁 및 조언

사업에서 당신의 명성은 중요하다.

명성 관리를 확실히 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사업이 잘 안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비즈니스에 대한 확고한 평판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당신이 받는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해 긍정적인 답변을 하라.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둘러싼 많은 긍정을 가지도록 하라.

그러면 어떠한 부정도 무너질 것 같다.

여러분의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내용을 유지하게 되고, 부정적인 피드백이 검색 엔진 목록에서 사라지게 될 것이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좋은 평판을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좋은 사업주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공개 온라인 포럼에서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만약 당신이 고객과의 판매를 넘어 기꺼이 일할 의향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갖게 되고 오래된 고객을 유지하게 될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것이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전체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그들의 질의와 댓글에 브랜드가 대답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적어도 몇 시간 안에 빨리 회신해라.

대응력을 갖추는 것이 비즈니스의 두각을 나타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개인 프로모션을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불평을 위한 것이라면 중요하다.

당신은 부도덕한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거짓으로 불평함으로써 공짜를 얻으려고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고객이 어디에 있을 가능성이 높은지 파악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손님이 식당을 방문하는 것을 안다면, 그곳에서 자주 먹어라.

고객의 습관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사람들은 사회적 환경에서 더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경향이 있고, 그것이 당신이 그들을 개인적인 차원에서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검색할 때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발견하면 사이트 소유자에게 정보를 삭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만약 그 정보가 실제로 명예훼손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당신은 승리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목하라.

이 사이트에서는 기업이 자주 논의된다.

만약 당신이 이 사이트들을 계속 감시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실제 피해를 입기 전에 부정적인 발언들을 보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을 추가적인 피해로부터 안전하게 지키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사업이 성장하면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증가하게 될 것이다.

여기에는 항상 성숙하게 다뤄져야 하는 부정적인 논평이 포함된다.

게다가, 어떤 불만 사항도 신속하고 적절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너희 지역사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니? 기업 후원자로서 도움을 주십시요.

네 명성이 치솟을 거야!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스스로 좋은 대의를 위해 돈과 시간을 기부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때 고객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줄 것이다.

당신의 사업은 긍정적인 관점에서 바라보게 될 것이고, 결국 이것은 당신에게 고객을 끌게 될 것이다.

온라인 평판을 관리하려면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토론하고 있는 모든 장소를 알고 그들이 말하는 것을 감시할 필요가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 업계에서 고객이 주로 코멘트와 리뷰를 게시하는 위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긍정적인 피드백을 찾으면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이 있을 경우 대응도 해야 한다.

많은 사이트들이 잘못된 긍정적인 평가를 팔고 있다; 당신의 모든 경쟁업체들이 그들의 온라인 상태를 강화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그들과 함께하지 않도록 노력해라.

이것은 일부 지역에서도 불법일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이나 당신의 제품에 대한 비판에 응답할 때, 항상 시간을 갖고 사려 깊은 답변을 제공하라.

응답을 작성하기 전에 전체 그림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입장을 사실로 입증하라.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데 시간을 끌면 더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다.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은 결코 당신을 행복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무릎 떨림 반응을 보여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그 문제에 대해 먼저 생각해 봐.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나쁜 온라인 평판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평판관리가 잘 되었으니, 사업에 있어서는 좋은 관계를 맺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야 한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사업을 망칠 수도 있다.

명성을 쌓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결국 당신이 더 나은 사업 평판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