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피트니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피트니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어떤 사람들은 단지 건강한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스케줄에 맞는 건강을 계획할 필요가 있다.

어떤 그룹에 속하든 아래 기사를 읽으면 멋진 피트니스 팁을 배울 수 있다.

다치지 않도록 올바른 길을 걷는 것이 중요하다.

똑바로 서서 어깨를 뒤로 젖혀라.

팔꿈치를 90도 각도로 세워라.

팔은 앞으로 내딛는 발 맞은편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한 걸음 걸을 때마다 발뒤꿈치가 땅에 닿도록 한 다음, 나머지 발바닥 위로 앞으로 굴러가도록 한다.

매일 하는 모든 일을 기록하라.

당신이 하는 운동 일상, 당신이 먹는 것, 그리고 당신의 건강 계획의 다른 부분들을 기록하라.

그날의 날씨도 기록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 특정한 날의 낮과 최고를 되돌아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놓쳤다면,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이유를 열거하라.

벤치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손가락을 쿠션에 단단히 눌러 패딩 두께를 확인해야 한다.

나무의 윗부분 패드 바로 밑에서 만져질 수 있다면 다른 기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적절한 패딩이 없는 기계는 운동 중에 멍이 들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규칙적인 양의 운동은 그들이 태우고자 하는 칼로리의 양을 태우지 않기 때문에 너무 많이 운동한다.

이것은 근육과 관절을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것은 또한 심장 질환과 탈수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너무 무리하지 말고 지방이 대사되지 않는 상태에 도달하도록 노력하라.

턱걸이를 더 쉽게 하고 싶으세요? 당신은 이 특정한 운동에 대한 사고방식을 바꿀 수 있을 것이다.

턱받이를 하는 동안 차를 세우는 대신 차를 세우는 것을 상상해보라.

사고 방식을 바꾸면 턱받이를 훨씬 쉽게 할 수 있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운동하기 전에 벤치를 시험해봐.

엄지손가락을 잡고 벤치 패딩에 눌러 단단함을 측정한다.

만약 당신이 벤치 아래에 있는 금속이나 나무를 느낄 수 있다면, 당신은 다른 좌석을 찾아봐야 한다.

체력 목표를 달성하려고 할 때, 운동 시작 전에 트레이너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미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당신이 프로그램을 끝까지 밀고 나가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매 회기가 끝난 후에 지불하는 것보다 낫다.

네 돈은 이미 다 써버렸어.

당신은 분명히 그 많은 돈을 잃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훈련 시간에 나타날 것이다.

식사와 운동을 계획할 수 있는 시간을 찾기 위해 하루를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점심시간에 바쁘다면, 당신은 결국 패스트푸드나 자동판매기에서 과자와 같은 건강에 좋지 않은 것을 고를지도 모른다.

아침에 하루를 계획함으로써, 여러분은 집에서 나갈 때 운동할 시간을 찾고 건강한 식사를 가져갈 수 있다.

오늘날 당신이 얼마나 건강하든 간에, 이 글에서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이 모든 팁들을 기억하고 그것들을 여러분의 일상 운동에 통합시키십시오.

진정한 체력을 얻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보내면 그 보상은 오래 지속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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